치유센터

홈페이지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치유사례

술로 고통당하고 계십니까?

  • 2020-11-17 13:16:00
  • 59.29.35.32

민성환

저는 심각한 알코올 중독자였습니다. 중독자가 갖는 일반적인 성향에 더하여 공황장애와 대인기피 그리고 강박장애까지 겪으며 하루도 술이 없으면 살 수 없는 지독한 중독자로 살아왔습니다. 그러던 중 고통의 탈출구를 찾기 위해 삶을 포기하고 죽음을 택하기로 했습니다. 마신다기 보다는 퍼다 붓는다는 표현이 어울릴 정도로 낮이나 밤이나 쉬지 않고 술에만 의지하며 살았습니다.

그렇게 마신 술병은 손수레에 가득 실려 고물상에 처분해야할 정도로 엄청난 양이었고 그로인해 제 삶은 더욱 피폐해져 같습니다. 대소변을 가리지 못하기 일쑤였고 머리맡에는 항상 내가 토해낸 알코올 중독 후휴의 부산물이 썩어 냄새가 온 방안을 진동 했습니다. 그러더니 어느 순간부터는 피를 토하고 변에서도 혈흔이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드디어 내가 원하는 죽음이 찾아오는구나 하고 받아들이려 했지만 마음 한 구석에서는 살고 싶다는 욕구가 꿈틀거렸습니다.

그래서 병원을 찾게 되었고 제 상태는 생각보다 심각해 결국 정신병원 폐쇄병동에 입원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날수록 병원에서의 치료가 무의미해져 갔고 정신질환자와 함께 있다는 자체가 더욱 제 자신을 분노하게 만들었습니다. 그 이유에서인지 퇴원하던 날부터 다시 술을 마시고 폭음을 일삼게 됐습니다.

그러다가 아버지의 손에 이끌리어 치유센터에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치유센터를 통하여 알코올 중독의 문제를 신앙적으로 깊이 받아들이게 되었고 찬양과 기도를 통하여 성령의 놀라운 체험과 방언의 은사를 받게 되었습니다. 하나님이 미리 알고 준비하신 그 은혜의 사건들을 통해 이렇게 알코올 중독에서 회복되고 자유를 얻게 되었습니다.

술로 고통당하는 여러분~!!

그리고 자녀와 가족 여러분께 호소합니다. 알코올 중독은 분명히 치유될 수 있습니다. 어쩌면 알코올 중독의 문제는 너무도 쉽고 간단할지도 모릅니다. 적어도 제가 체험한 방법대로라면 말입니다. 알코올 중독자임을 인정하고 절대자이신 예수 그리스도를 믿고 받아들이는 것입니다. 한번 실천해보십시오. 그 안에 생명과 평안을 누리며 즐거움을 맛보게 되실 것입니다.

알코올 중독은 난치병이고 현대의학이 감당하기 어려운 병입니다. 그러나 기적이 있습니다. 용기를 잃지 마십시오. 용기를 잃으면 다 잃은 것이 됩니다. 힘내시고 믿음과 소망을 가지고 긍정적으로 구체적으로 중독의 삶에 하나하나 부딛처 보십시오. 정직한 노력은 우리를 결코 배반하지 않습니다.

술의 유혹과 반복되는 재발로 괴로우십니까?

지역마다 정신건강복지센터가 있습니다. 혼자 고민하지 마시고 전문가들의 도움을 받으십시오. 그리고 가장 확실한 방법이 있습니다. 여러분 주위에 가까운 교회를 찾으십시오. 술을 이길수 있는 힘은 영적인 것입니다. 그러면 반드시 성공하실 것입니다. 주님은 저에게 사랑하는 아내와 딸과 행복한 가정을 주셨습니다. 뿐만 아니라 지금은 1만 회원이 넘는 알코올 중독 치료 모임 까폐 운영자로 알코올 중독 상담사로 술 문제로 힘들어 하시는 분들을 돕고 있습니다. 이 모든 영광을 하나님께 돌립니다. 그리고 알콜중독퇴치운동본부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게시글 공유 URL복사